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추가 정보

내가그린 이미지를 판매할수 있는 오라운드 사용법

by Victo2EE 2023. 9. 5.
반응형

요즘은 POD가 대세죠? 내가 그린 그림을 바로 상품화 할수 있고, 재고를 가지고 있지 않아서 주문즉시 만들어 판매할수 있기때문에 내 그림, 내 반려동물을 이미지로 올려놓고 내가 주문하여 구매하기도 하더라고요.

그런 POD 플렛폼중 오그라운드가 요즘 유튜브로도 많이 보여서, 사용방법을 확인해 보도록 하죠.

 

먼저 다음에서 오그라운드를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됩니다.


오그라운드 이미지 업로드 규격

오그라운드의 이미지 업로드 규격은

  • 최소 2000px 이상의 고해상도
  • JPEG, PNG 파일


오그라운드 사용방법

이미지를 업로드 한 다음에는 이름 및 설명, 그리고 검색할수 있는 태그를 적어줍니다. 그리고 나의 수익률을 설정해주면 됩니다.


나의 상품은?

오그라운드에서 준비된 상품들은 핸드폰 캐이스, 손거울, 티셔츠, 에코백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나의 이미지가 상품에 어떻게 나오는지도 알수 있네요.

이렇게 제가 그린 여러개의 이미지를 위치와 크기만 정해주면 이렇게 완성됩니다. 이렇게 나만의 이미자가 나의 상품으로 나올수 있다니 신기해네요.

오라운드 내 디자인 둘러보기

한번 제가 만든 이미지도 보러오세요~~

 

고래고래링 거울 버튼 : 마이 브랜드 플랫폼. 오라운드

by jomuldark

www.oround.com:4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