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추가 정보

다이소 아이폰 맥세이프 가능 핸드폰 케이스 사용기

by Victo2EE 2023. 10. 25.
반응형

다이소에 안파는것은 없다. 단지 품절이 될 뿐이지. 이제 아이폰 15가 나온 시점, 이제는 저와 같은 아이폰 12의 경우 큰 다이소 매장을 제외하면 보기가 쉽지도 않습니다. 그 이유는 이제 13과 14 케이스가 주로 나오기 때문인데요.  다행히 제가 몇군데를 돌다가 겨우 발견하여 아이폰12 맥세이프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핸드폰 케이스의 다이소 가격은 5,000원 입니다.

가성비가 있다보니, 부담없이 구매하기에도 좋네요.

맥세이프가 있으면, 맥세이프용 지갑, 충전기도 사용할수 있는데, 친구가 정품을 사용해서 멕세이프용 지갑을 붙여보니, 다이소 맥세이프 케이스에도 잘 붙습니다. 단지 자성은 정품만하지는 못하네요.

이런 맥세이프용 지갑, 충전기도 다이소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니, 간김에 모두 다 사와도 1만원 정도 되니, 진짜 가성비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투명 케이스는 오래 되다보니, 이렇게 누렇게 되었는데, 다이소 케이스는 아직까지는 기존 케이스 처럼 누렇게 뜨지는 않았네요.

지금은 저기 동그란 부분이 날이 뜨거워지면 안쪽이 떨어질때가 있긴한데, 그래도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응형